본문 바로가기
[창작]/포토샵, 영상편집

[크리스마스 카드] 올라프와 트리가 있는 크리스마스 카드

by 조뱁새 2023. 12. 20.
반응형

안녕하세요:) 조뱁새입니다~

오늘은 올라프와 트리가 있는 카드를 제작하여 공유드립니다.

먼저 완성샷 먼저 올립니다.

 

 

크리스마스 카드를 제작해 달라는 문의가 와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.

첫 시안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:)

위 시안을 참고하여 아래와 같이 초안을 만들었어요.

 

위 이미지에서 Merry christmas 글씨가 더 컸으면 좋겠다고 하여 수정하였습니다.

 

 

배경에 하늘색 별을 추가하니 이런 느낌이더라구요.

 

벌써 연말 크리스마 느낌이 들지 않으세요? ㅎㅎㅎ

크리스마스는 역시 이브의 밤 감성이죠 ㅎㅎㅎ 밤하늘을 어둡게 바꿔봤어요.

 

 

별을 좀 작게 하구 눈발이 흩날리는 효과를 아래와 같이 추가했습니다.

그 다음, 올라프에 테두리를 넣구, 편지 쓸 영역을 새로 추가했어요.

맨 마지막으로 올라프를 편지 쓸 영역 앞으로 올려서 최종 완성했답니다 ㅎㅎㅎ

혹시 필요하실까봐 3-2 글씨가 없는 버전도 올려드립니다! 감사합니다 :)

 

반응형